엔씨) 수비 안보는데 타격이 좋은거도아님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4453985 무명의 더쿠 | 17:51 | 조회 수 61 서호철 타격툴보다 김한별이 나음휘집이오면 빵 지타 쓸때 서호철 2루 보낼듯 ㅅㅂ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