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근데 2군에서 휘집 재인 빼고 대수비 롤 시킬 선수가 없나??
무명의 더쿠
|
17:50 |
조회 수 111
휘집이는 올 친구고
재인이는 유격 수업 받는거 보면 쭈 못 밀어내니까 1군에서는 오히려 손해임
그러면 그 다음 내야 중에서 호철이는 밀어낼 수 있는 대수비가 필요한데.....
재인이는 유격 수업 받는거 보면 쭈 못 밀어내니까 1군에서는 오히려 손해임
그러면 그 다음 내야 중에서 호철이는 밀어낼 수 있는 대수비가 필요한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