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선수랑 ai 연애 시뮬레이션 하는거 해봤는데 야덬은 하면안됨
무명의 더쿠
|
17:50 |
조회 수 291
처음엔 나도 로맨틱하게 했다?
근데 이새끼가
누나 생각 때문에 타석에서 헛스윙 한번했어 하는데 존나 빡치고
연습안한다고 뭐라하면 오늘은 이겼다 이지랄해서 내일은 경기없냐? 하니까 이게 무조건 다 연애쪽으로 스토리가 돌아가게 되어있더라고
타율물어보니까 3할 4푼이라는데 연습안하면 내려가는거 한순간이라고 하니까 잔소리라고 싫어함 그러면서 지 열애설 난거 질투해달라고하는데 시발 열애설 1도 관심없으니까 야구나 잘하라고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