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가 타격매커니즘같은거 정리하고 오면 좋겠다는 생각도 들어서..
동진이도 작년에 풀타임 처음이라 힘들어했던거보면 동진강민 플래툰쓰는게 좋아보이긴하는데
동진이도 작년에 풀타임 처음이라 힘들어했던거보면 동진강민 플래툰쓰는게 좋아보이긴하는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5 | 06.21 | 34,87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4,01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4,810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6,2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9,218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2,612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7,809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193865 | onair | 삼성) 이..일단 봐봐 | 20:09 | 0 |
| 15193864 | onair | 삼성) 난 희플도 좋아 근데 볼넷도 좋아 | 20:09 | 1 |
| 15193863 | onair | 한화) 2회 수비보고 운동하고왔는데 현진이 투구수 뭐야 ( ⚆ ө⚆ ) | 20:09 | 6 |
| 15193862 | onair | 삼성) 158...? 구속뭔데 1 | 20:09 | 19 |
| 15193861 | onair | 키움) 아니 만약에 상대야수가 ㅈㄴ 개강견이라 홈에서 죽더라도 일단 뛰고 봐야하는 상황과 타구였음ㅋㅋㅋ | 20:09 | 8 |
| 15193860 | onair | 삼성) 아즈야 진짜... 뭐 안바라.. 죽지만 마... | 20:09 | 3 |
| 15193859 | onair | 삼성) 아즈야 비겁도 좋다 | 20:09 | 3 |
| 15193858 | onair | 기아) 사람이 평소행실이중요한거야 | 20:09 | 34 |
| 15193857 | onair | 삼성) 비겁한 득점도 좋아합니다 | 20:09 | 8 |
| 15193856 | onair | 롯데) 화가 안가라앉는 와중에 세웅이가 잘한다 | 20:09 | 10 |
| 15193855 | onair | 롯데) 무사3루.. 것도 주자가 황인데 좀 짧은 땅볼이어도 들어올 애인데.. | 20:09 | 13 |
| 15193854 | onair | 삼성) 와 용투를 불펜으로 쓰네 | 20:09 | 44 |
| 15193853 | onair | 기아) 타자님들아 점수 내주라 | 20:09 | 14 |
| 15193852 | onair | 두산) 카메론 응원가가 너무 신나서 직관 가면 나왔으면 좋겠음 2 | 20:09 | 23 |
| 15193851 | onair | 키움) 직관인데 3루에서 뛰다 관두니까 상대팀팬들 졸라좋아하는데 1 | 20:09 | 58 |
| 15193850 | onair | 삼성) 비겁도좋아요 | 20:09 | 10 |
| 15193849 | onair | 삼성) 힘빼 헬렐레 센터 방향으로 공 굴려 | 20:09 | 3 |
| 15193848 | onair | 키움) 아니 막말로 다음이 중타여도 왜 안뛰냔 소리 나올판에 | 20:09 | 24 |
| 15193847 | onair | 삼성) 뜬이라도 멀리멀리 쳐도 | 20:09 | 1 |
| 15193846 | onair | 삼성) 응원소리 너무커서 놀람 오늘들은거중에제일큼ㅋㅋㅋ | 20:09 |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