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딴말인데 두두지 익산가는건 우리팀입장에서도 강민이키우는거에도 굳이 싶나??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229
먼가 타격매커니즘같은거 정리하고 오면 좋겠다는 생각도 들어서..
동진이도 작년에 풀타임 처음이라 힘들어했던거보면 동진강민 플래툰쓰는게 좋아보이긴하는데
동진이도 작년에 풀타임 처음이라 힘들어했던거보면 동진강민 플래툰쓰는게 좋아보이긴하는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