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아직 퇴근 전인데 너무배고프다..... 고척도착하면 7시 반이나 될텐데 하 https://theqoo.net/kbaseball/4254447804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242 슈발 배고파.................. 경기 시작 이미 하고있을때라 뭐 사서 픽업하기도 애매하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