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에 있는 선수들은 더 느낄 듯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식식: 선발보다 불펜이 더 힘들어
- 21:31
- 조회 0
- onair
-
- 삼성) 내일은 유상준쓸까...
- 21:31
- 조회 0
- onair
-
- 롯데) 오늘 롯자칭구들단톡 첫 톡이 윤동희 잘생겼다고 릴스 올린거였는데
- 21:31
- 조회 1
- 잡담
-
- 엔씨) 김진호 8회 뭐라해서 누구 쓰냐하면 임지민이래;; 엔씨 경기 안본거야 뭐야
- 21:30
- 조회 2
- 잡담
-
- 두산) 응원왔어(و ˃̵ Θ ˂̵)و 막고 점수내러가자(و ˃̵ Θ ˂̵)و
- 21:30
- 조회 6
- onair
-
- 한화) 현빈이 진심 득점권타석 독식수준임...
- 21:30
- 조회 18
- onair
-
- 삼성) 무관 이딴거 언급 나오는 것도 싫은데
- 21:30
- 조회 28
- 잡담
-
- 한화) 라자 안뛰고 들어오게 넘겨주라
- 21:30
- 조회 10
- onair
-
- 한화) |ૂ•̅ Θ •̅⸝⸝)⁾⁾
- 21:30
- 조회 43
- onair
-
- 기아) ㅋㅋㅋㅋㅋㅋㅋ현창이 머쓱하게 들어가네
- 21:30
- 조회 30
- onair
-
- 엔씨) 타격감 올라오면 빠짝 쓰고 내리고 하는 형식도 아니고 무지성 갖다박으니 이해가 안됨
- 21:30
- 조회 3
- 잡담
-
- 엘지) 아 ㅋㅋㅋ 장현식 자기공아니라 참치가 막을줄 알았대
- 21:30
- 조회 22
- onair
-
- 한화) 연장갈까봐 안바꾸네..ㅋㅋ
- 21:30
- 조회 30
- onair
-
- 엘지) 폐하도 그런날이 있는거지 뭐
- 21:30
- 조회 6
- 잡담
-
- 한화) 대주자왜안씀
- 21:30
- 조회 8
- onair
-
- 엔씨) 근데 미안함 이게 제일 최악임
- 21:30
- 조회 11
- 잡담
-
- 두산) 근데 진심 이러고 영하가 패전(퉤퉤)먹으면 억울할거같음
- 21:30
- 조회 39
- onair
-
- 기아) 오늘 네일 선발임? https://theqoo.net/kbaseball/4254735498 네일 ㅈㄴ조아한다ㅠㅠ 3. 무명의 더쿠 21:29 이렇게 많은 득점이 나는데 네일일리가ㅜ
- 21:30
- 조회 55
- 잡담
-
- 삼성) 아니 당장 오늘 못친거 알겠는데 직전 경기는 구자욱이 쳤는데 또 어케 빼
- 21:30
- 조회 17
- 잡담
-
- 한화) 순페가 좋아하는 타자 둘이 붙어있는데 둘이 효도해라 🌸🧨🪖⁺◟( • ө • )◞⁺🪖🧨🌸
- 21:30
- 조회 34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