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갈ㅋㅋㅋㅋㅋ
잡담 삼성) 김영웅은 "솔직히 처음에 다쳐서 내려갔을 때는 잘 준비해서 다시 올라가자는 마음이었다. 한 번 더 다치니까 하기 싫어지더라. 힘 빠지는 기분이었다"면서 "1군에서 못 하던 것들을 많이 했다. 일찍 퇴근해서 낚시도 하고"라고 얘기했다.
486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5 | 06.21 | 34,711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4,01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4,810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6,2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8,129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2,612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7,809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190755 | onair | 한화) 시시 잘해써 (੭ • ө • )੭⁾⁾🧡 | 19:01 | 0 |
| 15190754 | onair | SSG) 누가 쳐도 땅볼은 허무한데 저 키로 땅볼치면 두배로 허무함 | 19:01 | 1 |
| 15190753 | onair | SSG) 쩝 담이닝에 점수내자 | 19:01 | 1 |
| 15190752 | onair | 엔씨) 근데 주원이 말고도 대다수 대응이 안되니까 타순 내리는게 의미가 있긴 한가 싶긴 함 | 19:01 | 6 |
| 15190751 | onair | 두산) 긍) 솔리런 | 19:01 | 11 |
| 15190750 | onair | 삼성) 원태 ㄱㅊ아보여서 1회가 개짜증나네 1 | 19:01 | 14 |
| 15190749 | onair | 한화) 두루치기 할라고 나온거야? 1 | 19:01 | 17 |
| 15190748 | onair | 한화) 공은 넘기는데 수리는 못넘겨 ㅋㅋㅋㅋㅋ | 19:01 | 19 |
| 15190747 | onair | 엘지) 장현식 견제하고 표정봐 2 | 19:01 | 44 |
| 15190746 | onair | 두산) 두베: 희플득점, 땅볼, 법력 / 타팀: 딸깍 | 19:01 | 34 |
| 15190745 | onair | 두산) 1점 미리 내서 다행이다 ㅋㅋㅋ | 19:01 | 5 |
| 15190744 | onair | 두산) 타카다한테는 무실점 바라는건 아니라서 오늘은 이닝 먹게 도움줘라 | 19:01 | 7 |
| 15190743 | onair | 한화) 아니 잠깐 딴데 갔다왔는데 런침 1 | 19:01 | 17 |
| 15190742 | onair | 엘지) 참치 아웃 ㅠ | 19:01 | 4 |
| 15190741 | onair | 엘지) 아 참치 기대햇는데 ๐·°(♧৹˃ᗝ˂৹)(৹˃ᗝ˂৹☆) °·๐ | 19:01 | 3 |
| 15190740 | onair | 한화) 요즘 시환이 계속 좋은거같은데 | 19:01 | 28 |
| 15190739 | onair | SSG) 형우야... 얼마나 더 떨어지려고 그러냐 ૮₍ •̅ ᴥ •̅ ₎ა | 19:01 | 31 |
| 15190738 | onair | 한화) (๑•🐽•๑)ꔛ | 19:01 | 18 |
| 15190737 | onair | 한화) ㅠㅠㅠㅠ 얘드라 노시환이 좋다 | 19:01 | 12 |
| 15190736 | onair | 엘지) 긍데 식식이 원래 약간 일단 박고 몰아붙여야 기량 나온댔나 그런말 들었던 것 같은디 1 | 19:01 | 3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