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집에서 먹었는데 강경 물복파다가 이거 먹고 충격받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민석이 목욜 선발이면 웅세 주2회안하는거 아녀?
- 21:58
- 조회 0
- 잡담
-
- 기아) 사실 난 해영이 올라와도 맘 편하게 봐ㅋㅋㅋㅋㅋ
- 21:58
- 조회 0
- 잡담
-
- 엔씨) 한별이나 맷돌이 스타팅나가서 끝까지 수비 볼꺼면 안타치면 안됨 ㅋㅋㅋ
- 21:58
- 조회 0
- 잡담
-
- 기아) 영탁이 선발핏 같다는 댓글 봤는데 유튭에서 선발 영탁이도 보고싶긴 하다
- 21:58
- 조회 4
- 잡담
-
- 삼성) 원태 휴식 왜주는걸까
- 21:58
- 조회 0
- 잡담
-
- 한화) 라자 다리 괜찮으면 좋겠다 우린 미남 빠지면 안돼...
- 21:58
- 조회 1
- 잡담
-
- 기아) 도영이 0.282됏네
- 21:58
- 조회 15
- 잡담
-
- 엔씨) 1루에 왜 안던진거지
- 21:58
- 조회 5
- 잡담
-
- SSG) 난 진용이나 종훈이는 안 올리는 거 이해가는데
- 21:58
- 조회 9
- 잡담
-
- 엔씨) .의 인성과 실력 올려치기 하는 것부터 이미 지 쪼대로 선수평가를 하시는 분인데
- 21:58
- 조회 3
- 잡담
-
- 한화) 아니 근데 야구 잘하면 ㄹㅇ 잘생겨보임 아까 물맞는 시환이 보고
- 21:58
- 조회 4
- 잡담
-
- 두산) 안재석 오늘도 별로였어?
- 21:58
- 조회 18
- 잡담
-
- 엘지) 식식이 5승한거 본인 탓인거도 있.. 지않아?
- 21:58
- 조회 11
- 잡담
-
- 기아) 우리팀 최고 미남 나스타야 ^ᶘ=⸝⸝•̅ ᴥ •̅⸝⸝=ᶅ^
- 21:58
- 조회 19
- 잡담
-
- 두산) 안재석 지금이 진짜 본인이고 작년이 특이했던걸 감코가 인정을 좀 해라 제발
- 21:58
- 조회 8
- 잡담
-
- 롯데) 내일 직관 후기 : 야구장에 술냄새 진동함
- 21:58
- 조회 21
- 잡담
-
- 두산) 안재석 9번까지 밀려나서 오늘이 진짜 마지막 기횐가? 햇는데 끝까지 안뺌
- 21:58
- 조회 8
- 잡담
-
- 롯데) 느낌왔다 우리 올라갈거 같다
- 21:58
- 조회 6
- 잡담
-
- 두산) 그냥 040604 중타 봅시다...
- 21:58
- 조회 7
- 잡담
-
- kt) 빠부새들이 !!!
- 21:58
- 조회 1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