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왜 1준재 2성한 하는거지 https://theqoo.net/kbaseball/4254432085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266 흠.... 저번에 성한이 안타에 준재 들어온거땜에 그런가그래도 크게보면 1성한2준재가 더 나은거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