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하고 돔가는데 유니폼 언제입지.. https://theqoo.net/kbaseball/4254422484 무명의 더쿠 | 17:23 | 조회 수 64 지하철 탈때 입을까 갈아탈때 입을까 내려서 입을까쓸데없는 고민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