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아근데 난 걍 외야 04년생 안 쓰는 거 아쉽단 얘기 나오는 것 자체가 감동임 뭔말알? https://theqoo.net/kbaseball/4254417934 무명의 더쿠 | 17:19 | 조회 수 213 그냥 아쉬웠던 외야에서 안 쓰는 게 아쉬운 어린야수가 나오고 있다니께... ʕ ˘̩̩̩ᴥ ˘̩ƪ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