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기야 제발 잘쳐다오 잘 나가다오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5 | 06.21 | 35,36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4,01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5,643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6,2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9,843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2,862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7,809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197694 | onair | 한화) 인서야 괜찮니 | 21:10 | 0 |
| 15197693 | onair | 삼성) 3루수는 걍 3루해라... | 21:10 | 0 |
| 15197692 | onair | 기아) 점수 더 내야겠다 끼끼 출루 해야 되는데 | 21:10 | 0 |
| 15197691 | onair | 삼성) 솔직히 말해서 따라 가기만 해서 불펜 더 조뺑이 치고잇음ㅋㅋㅋ 마무리 또 나와야되고 | 21:10 | 1 |
| 15197690 | onair | 한화) 하ㅠㅠ 괜찮나ㅠ | 21:10 | 5 |
| 15197689 | onair | 롯데) ㅅㅂ 나승엽 타격도 번트도 못믿겠어 대타누구없냐 | 21:10 | 7 |
| 15197688 | onair | 삼성) 그냥 3루 넣어줘라.. 자기자리는 마음이 좀 더 편하겠지 | 21:10 | 6 |
| 15197687 | onair | 기아) 애비들은 합격인데 아들이 탈락하게 생겼네 | 21:10 | 13 |
| 15197686 | onair | 엘지) 하 박해민씨 밥 한공기 먹고 타석 왔어야했다 멀티런 쳤어야지 | 21:10 | 2 |
| 15197685 | onair | 삼성) 1사 잡은 유격수 땅볼도 매끄럽지는 않았어 뜬공 수비 위치도 이상하고 | 21:10 | 10 |
| 15197684 | onair | 한화) 선수 수준이 떨어지니까 감독보고 아무것도 하지말라는게 | 21:10 | 38 |
| 15197683 | onair | 한화) 대타 환 1 | 21:10 | 35 |
| 15197682 | onair | 두산) 오 치국아 제발 | 21:10 | 27 |
| 15197681 | onair | 삼성) 영웅이 오늘 꿀잠 vs 밤새이불킥 1 | 21:10 | 14 |
| 15197680 | onair | 한화) 아니 인서야 괜찮니ㅜㅜ | 21:10 | 20 |
| 15197679 | onair | kt) 현민이 (ʃ🦍ƪ˶•᷅ ▾ •᷄˶)현민이 (ʃ🦍ƪ˶•᷅ ▾ •᷄˶)현민이 (ʃ🦍ƪ˶•᷅ ▾ •᷄˶) | 21:10 | 12 |
| 15197678 | onair | 기아) 재현아 5빵이뭐냐 1 | 21:10 | 41 |
| 15197677 | onair | 한화) 괜찮음? 1 | 21:10 | 19 |
| 15197676 | onair | kt) 말 루 홈 런 ヽ(*˙▾˙*)ノ(▾˙*ノ)ヽ( ☗ )ノ(ヽ*˙▾)ヽ(*˙▾˙*)ノ | 21:10 | 16 |
| 15197675 | onair | 롯데) 나승엽 ㅂㅅ치면 진짜 ㅅㅎ.. | 21:10 | 3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