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슬리 이때까지 실책해도 짜증안내고 알아서 잘 이닝종료했는데 그날은 표정도 넘안좋고 https://theqoo.net/kbaseball/4254408864 무명의 더쿠 | 17:11 | 조회 수 155 배탈이면 짜증내는거 인정.... 진심 사람 인내심 박탈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