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장은 오스틴이 너무 잘해주고 있고그냥 단순히 궁금함 지타로 쓸건가.. 뭐 전역때쯤 범석이든 팀상황이든 어떻게 되어있을진 아무도 모르는거라 지금 얘기하는게 큰 소용 없긴 한데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