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KT 구단은 "지난해와 비교해 15㎏을 감량했다고 들었다"며 "유니폼 상하의 모두를 다시 제작한 건 아니고 바지만 새로 맞춰 전달했다"고 밝혔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4401779 무명의 더쿠 | 17:05 | 조회 수 305 와우 로건이 15키로 어케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