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에식에 실망한 덬도 있을거고 그래도 어리고 군대다녀왓으니 달라졋을거라 생각한 덬도 잇을거고 걍 의견이 다른거지 걍 보고잇는데 그냥 다 할만한 이야기라 생각함 말 나오지 않는게 ㅅㅈㅎ 신기하기도 함 백포기용을 떠나서 내 개인적으로 ㄱㅂㅅ 기용은 이해가 안 가는 경우도 많았기 때문에......그리고 제일 그런게 얘가 살을 얼마나 뺐는지 뭐 아는것도 없어서 더 그런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