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근데 진짜 ㄱㅂㅅ 쓰던거 생각하면 수비 못믿어서 백포 못쓴다는 말은 틀린거 아님? https://theqoo.net/kbaseball/4254399870 무명의 더쿠 | 17:03 | 조회 수 138 그냥 지금 백포 쓰기 싫어서 안쓰는거지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