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찌가 후반에 3루로 옮기고 2루 대수비 양우현.
재현 관리차, 아겜차 없을 땐 유격 김영웅, 김상준
이렇게 할 거 같다
디아즈나 자욱이나 좀 더 잘치는 시기가 와야 할텐데
지금 타선이 출루하면 점수 내고 이게 착착 잘되고 있진 않아서
펜스 근처까지 타구 보낼 사람을 3456789에 다 넣고 싶은거 같음
류찌가 후반에 3루로 옮기고 2루 대수비 양우현.
재현 관리차, 아겜차 없을 땐 유격 김영웅, 김상준
이렇게 할 거 같다
디아즈나 자욱이나 좀 더 잘치는 시기가 와야 할텐데
지금 타선이 출루하면 점수 내고 이게 착착 잘되고 있진 않아서
펜스 근처까지 타구 보낼 사람을 3456789에 다 넣고 싶은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