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나 장트라불타라 슬리 엄청 대단해보임 https://theqoo.net/kbaseball/4254393924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05 나라면 당일 펑크냄ㅅㅂㅠㅠㅠㅠㅠㅠㅠ 대단하다ㅠㅠ 딴것도 아니고 배탈인데 공 어떻게 던졌나 싶은 정도임 아 나라면 진짜 못해 상상만해도 식은땀 흐름ㅋㅋㅋ큐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