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로그인
회원가입
국내야구
카테고리
기아)
우혁이가 1루인듯?
https://theqoo.net/kbaseball/4254392122
무명의 더쿠
|
16:57
|
조회 수 532
지타 카스트로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댓글
1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전체
onair
잡담
스퀘어
알림/결과
후기
교환
나눔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5
[공지] 언금 공지 해제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모든 공지 확인하기(
)
기아)
아쿼투수 좋구만
18:14
조회 33
잡담
롯데)
도윤이가 야구장에 짹짹이 엄청 많이 보고싶대
18:14
조회 42
잡담
1
엔씨)
그냥 민우는 오늘은 휴식 줄 수도 있잖아..
18:14
조회 38
잡담
1
엔씨)
볼넷-볼넷-볼넷-사구-삼진-삼진-삼진…155km 1라운더 영건, '불펜 궤멸' NC 새 동력 되나 [오!쎈 부산]
18:14
조회 45
잡담
투수가 타석서서 홈런 날린적도 있어?
18:14
조회 42
잡담
2
삼성)
나 3루수 복귀했길래 판타지야구 부스터 달아줌
18:14
조회 27
잡담
기아)
혹시 어흥 히든 누구인지 알수있을까??
18:13
조회 47
잡담
엔씨)
박민우 조모상에 따른 체력 안배 차원에서 지명타자
18:13
조회 88
잡담
두산)
순이 ꉂꉂʕᵔᗜᵔ*ʔ ꉂꉂʕᵔᗜᵔ*ʔ
18:12
조회 143
잡담
8
엔씨)
어제 엔삼오 보고 할말이 많았지만 어차피 안쓰면 그만이란 생각으로 넘어갔는데
18:11
조회 56
잡담
엔씨)
구창모 9월에는 주 2회 등판 가능? → "진짜 화요일 투구수 적으면.." [부산 현장]
18:11
조회 74
잡담
1
엔씨)
주전 밀려서 미안한 마음은 얼탱이가 없네
18:11
조회 48
잡담
삼성)
23일 경기 전 만난 김상준은 "영웅이와 함께 1군에 있다니 정말 꿈만 같다. 콜업 메시지를 받았을 때 무척 반가웠고 아직도 믿기지 않는다"며 활짝 웃었다.
18:11
조회 89
잡담
4
잡담 근데 야선들중에 능청개뻔뻔E가 별로 없는듯 <-보자마자 임찬규 생각남
18:11
조회 69
잡담
기아)
이 감독은 변우혁을 1루수로 투입한 것과 관련해 "고민 많이 했다. 오늘은 수비가 조금 더 중요할 것 같아서 (변)우혁이를 먼저 냈다. 홈런 치고 안타 쳤으니까 심리적으로 조금 더 나을 것 같았다. 카스트로는 지명타자로 쓰고, 또 돌아가면서 쓸 생각이다. 고척은 체력적으로 괜찮으니까. 잠실 갔을 때는 (나)성범이를 지명타자로 한번 쓸 생각"이라고 했다.
18:11
조회 131
잡담
1
SSG)
근데 정이 대타쓸거면 진짜 필요한 상황에 써라..
18:11
조회 95
잡담
3
SSG)
.˚‧º·૮₍ ฅ ﻌ ฅ ₎ა‧º·˚.
18:11
조회 29
잡담
SSG)
정성한 아프지 말라고 ㅠㅠ.˚‧º·૮₍ ฅ ﻌ ฅ ₎ა‧º·˚.
18:09
조회 70
잡담
1
SSG)
우리도 이렇게 답답한데 본인은 오죽할까 싶고
18:09
조회 41
잡담
SSG)
내 고관절 나눠줄게ㅠㅠ
18:09
조회 32
잡담
쓰기
HOT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