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프도르로 영원히 계속됨 몇년째… 살만 빼면 ~~만 되면 근데 그 모습을 실제로 본 사람이 없어…
잡담 엘지) ㄱㅂㅅ 관련은 그냥 다들 지친거에 가까움 맨날 이프로 얘기하잖아 ~~만 하면 ~~만 되면 기본 논조가 몇년째 안바뀌고 계속 이런데
87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이프도르로 영원히 계속됨 몇년째… 살만 빼면 ~~만 되면 근데 그 모습을 실제로 본 사람이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