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한화) 올브가 뭐 2달쯤 된다고 착각하는 사람같음
71 0
2026.06.23 16:56
71 0

아프고 체력 떨어지기 시작한지 한참된 선수들 앞으로도 2주넘게 더 쓰다가 1주 휴식 주면 다 나을거라는 보장이 어딨음? 당장 채은성도 10일이면 된다더니 50일 걸렸죠?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5 06.21 35,36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4,015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85,643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6,2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9,843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2,862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197618 onair 엔씨) 설마해서 찾아보니 태양이 데뷔 첫 1루네ㅋㅋㅋㅋㅋㅋㅋ 21:08 0
15197617 onair 엘지) 오늘 타격은 오지환박동원이 너무ㅠㅠ 21:08 1
15197616 onair 엔씨) 감독이 참 감정적이다 21:08 0
15197615 onair 삼성) 3루 행동같다ꉂꉂ꒰(ᵔᗜᵔ*)꒱ ꉂꉂ꒰(ᵔᗜᵔ*)꒱ ꉂꉂ꒰(ᵔᗜᵔ*)꒱ 21:08 2
15197614 onair 삼성) 내 생각에는 김영웅 지타 먼저 시작하고 타격 올라오면 3루 넣어야될 듯 21:08 4
15197613 onair 삼성) 대량실점도 안해서 더 답답함 투수들이 안좋아도 꾹꾹 틀어막는데 21:08 1
15197612 onair 삼성) 나와~ 나와~ 헉 안되겠다 21:08 16
15197611 onair 두산) 솔직히 맘같아선 걍 좌민석 우승민 보고싶음 21:08 16
15197610 onair 엘지) 어렵다오늘 하하 21:08 13
15197609 onair 삼성) 근데 뭐 지고 있으니 당연한건데 실책으로 점수줘서 더 아쉽지 유격부터 홈송구까지 1 21:08 11
15197608 onair kt) 깡통 s(*`▾´*)z 21:08 6
15197607 onair kt) 저 깡통쉑 21:08 7
15197606 onair 한화) 안타는쓰레기래 인서야 🌸🧨🪖⁺◟( • ө • )◞⁺🪖🧨🌸 1 21:08 23
15197605 onair 엘지) 오지환 아 넘기던가~ 21:08 14
15197604 onair 한화) 아니진짜 왜케못하냐고 5월이 전생같다... 21:08 31
15197603 onair 두산) 치국이 공 날리나 싶으면 샥 존에 들어감ㅋㅋㅋㅋㅋ 21:08 19
15197602 onair 엘지) 빠따들아 마무리에게 점수 줘 21:08 11
15197601 onair 기아) 아따 갸빠들 목청좋다 21:08 32
15197600 onair SSG) 최지훈 좀 뻬라고 하고 싶은데 21:08 28
15197599 onair 엘지) 진짜 ㅈㄴ 순삭 너무하네 21:08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