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맛잇어 ∧( ⸝⸝ᵒ̴̶̷ ᵕ ᵒ̴̶̷⸝⸝ )∧
잡담 ㅇㅇㄱ 김개네서 깨찰빵 15개에 팔천원 해서 서른개 사왔다 ∧( ⸝⸝ᵒ̴̶̷ ᵕ ᵒ̴̶̷⸝⸝ )∧
37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88 | 06.22 | 22,338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4,01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4,810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6,2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8,129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2,612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7,809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191718 | onair | 롯데) 나씨 왜케 살찜??? | 19:25 | 0 |
| 15191717 | onair | kt) 맹구 후다닥ㅋㅋ | 19:25 | 0 |
| 15191716 | onair | 롯데) 덩히야 예스 다리 아프다고 홈런치라고 쓰고 있는데 냅다 땅볼이 뭐야 | 19:25 | 3 |
| 15191715 | onair | 두산) 근데 난 타카다 ㄱㅊ음 키워서 써먹기 ㄱㅊ아보임 | 19:25 | 13 |
| 15191714 | onair | 롯데) 레둥이를 바로 직이뿌네.. | 19:25 | 10 |
| 15191713 | onair | 삼성) ㅇㄴㅈㄹ ꒰(ノ⁾⁾˙∇˙)꒱乃 ꒰(ノ⁾⁾˙∇˙)꒱乃 ꒰(ノ⁾⁾˙∇˙)꒱乃 3 | 19:25 | 11 |
| 15191712 | onair | 롯데) 더 느린주자로 변경 | 19:25 | 8 |
| 15191711 | onair | 한화) 긴히 받아야할 속죄가 있어용 | 19:25 | 3 |
| 15191710 | onair | 롯데) 덩아 주자 살인도 살인이다 | 19:25 | 2 |
| 15191709 | onair | 기아) 준수는 요즘 홈런을 못본거 같음 1 | 19:24 | 28 |
| 15191708 | onair | 삼성) 매번 똑같은 흐름인게 짜증난다 | 19:24 | 29 |
| 15191707 | onair | 롯데) 초구 병살일까봐 식겁함 | 19:24 | 18 |
| 15191706 | onair | 엔씨) ㅌㅇㅇ 𐩣(੭♡’ᗜ‘♡)੭ 𐩣(੭♡’ᗜ‘♡)੭ 𐩣(੭♡’ᗜ‘♡)੭ 1 | 19:24 | 13 |
| 15191705 | onair | 기아) 상대선발 신인 아닌거 가틈 | 19:24 | 58 |
| 15191704 | onair | 롯데) 정신채려라 | 19:24 | 9 |
| 15191703 | onair | 한화) 백호야 너도 병살치자 하고 들어가봐 | 19:24 | 20 |
| 15191702 | onair | 엘지) 보경이도 밀니 안 받는다 2 | 19:24 | 26 |
| 15191701 | onair | 한화) 멩아 괜찮아 오늘 타격감 좋다 | 19:24 | 10 |
| 15191700 | onair | 삼성) 근데 원태 땅볼형 투순데 지금 부상복귀 3루수를 유격수로 쓴다고? 1 | 19:24 | 37 |
| 15191699 | onair | 엘지) 스틴이 들어와야만 | 19:24 |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