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근데 슬리 조기강판된게 딱 두번인데 손톱아프고 배아프고 이거라.. 원래 책임감 엄청 큰 선수아니냐 https://theqoo.net/kbaseball/4254389043 무명의 더쿠 | 16:55 | 조회 수 297 ㅠㅠㅠ 아프지말어 슬리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