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기나와서 한번 글쓴거고 나는 쟤가 찐으로 뭘 하려는 노력하지 않는이상 더이상 언급 안하려고 함... 엘지팬하면서 살로 저러는거 처응봐서 진짜 황당해ㅋㅋㅋㅋ
잡담 엘지) 우리팀 선수들 전통적으로 다 날씬한편이라..우리기준 문보경보고 뚱끼리라고 농담처럼 하는거지 찐뚱땡이 한명으로 몇년을 살얘기 하고 있는게 웃프다
124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