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걍 04년생 1라야수를 벌써 포기하진 않을거같은데 내생각엔 https://theqoo.net/kbaseball/4254384449 무명의 더쿠 | 16:51 | 조회 수 115 뭐 한 10라 이러면 모르겠는데 1라인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