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ㅅㅇ 라고 생각한다 김영웅없음 지들 손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이지마였나 거기는 뼈만 해??
- 18:19
- 조회 13
- 잡담
-
- 기아) 나순간오늘 해설왕모리인줄
- 18:19
- 조회 16
- 잡담
-
- 두산) 타카다야 편하게 잘 던져라 ʕو ˃̵ᗝ˂̵ ʔو
- 18:19
- 조회 10
- 잡담
-
- 삼성) 오늘 상대선발분 불펜아니셨어? 식식선수 아닌가?
- 18:19
- 조회 41
- 잡담
-
- kt) ㅎㅇㅌㅎㅇㅌ 🌸🖤₊·*◟( ⌯˘ ▾ ˘ ⌯ )◜‧*・🖤🌸
- 18:18
- 조회 10
- onair
-
- 삼성) ꒰( •̅ ᴥ •̅ )꒱
- 18:18
- 조회 100
- onair
-
- 기아) 우리 낼하고 모레 선발은 누겨???
- 18:17
- 조회 78
- 잡담
-
- 삼성) 샤갈 저번주 타율 9위래
- 18:16
- 조회 129
- onair
-
- 엔씨) 장한이도 바로 중견 써도 되려나
- 18:16
- 조회 43
- 잡담
-
- SSG) 올해 진짜 광정으로 너무 슬프다 ૮₍ -̥̥᷄ _ -̥̥᷅ ₎ა
- 18:16
- 조회 65
- 잡담
-
- 한화) 김경문이고 손혁이고 코치 프런트들은 뭐 인간말종들만 모였나
- 18:16
- 조회 67
- 잡담
-
- 두산) 박준순은 부상과 복귀에 대해 "처음 다쳐본 부위다. 주루 도중 조금 안 좋길래 '치료 받으면 되겠다' 했는데, 마지막 타석 전력 질주를 한 후 많이 아파졌다"고 말하며 "빨리 돌아아고 싶었지만, 그렇다고 급하면 또 다칠 수 있으니 몸 상태에 맞춰 준비를 했다"고 했다.
- 18:15
- 조회 95
- 잡담
-
- 롯데) 아쿼가 잘던져주면 우리는 6선발같은 5.5선발이 될듯
- 18:15
- 조회 91
- 잡담
-
- 기아) 원정포카 품절되나?
- 18:15
- 조회 85
- 잡담
-
- 두산) 아니 우리 이제 외야수 누가 먼저 드가야 하는지로도 논쟁이 오가는구나
- 18:15
- 조회 120
- 잡담
-
- 기아) 아쿼투수 좋구만
- 18:14
- 조회 127
- 잡담
-
- 롯데) 도윤이가 야구장에 짹짹이 엄청 많이 보고싶대
- 18:14
- 조회 167
- 잡담
-
- 엔씨) 그냥 민우는 오늘은 휴식 줄 수도 있잖아..
- 18:14
- 조회 107
- 잡담
-
- 엔씨) 볼넷-볼넷-볼넷-사구-삼진-삼진-삼진…155km 1라운더 영건, '불펜 궤멸' NC 새 동력 되나 [오!쎈 부산]
- 18:14
- 조회 102
- 잡담
-
- 투수가 타석서서 홈런 날린적도 있어?
- 18:14
- 조회 13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