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주영이는 ㄹㅇ 안정형 고고마인것 같아 https://theqoo.net/kbaseball/4254380026 무명의 더쿠 | 16:48 | 조회 수 236 https://x.com/clhgtt/status/2069127238994497855?s=46엑스에서 봤는데 보는 내가 안정감 생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