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픈선수 쓴다고 한경기 더 이기는 운용하는것도 아니고 일요일에도 한방치는 타자데리고 번트작전 이런거하면서 쉬게 해주는게 뒤에 경기들 이기는 방법아닌가 그러니까 무관이지라는 말밖에 안나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