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비슬리 그 날은 진짜 고생이고 힘들었겠지만 배탈이라니 다행이다 싶어
무명의 더쿠
|
16:43 |
조회 수 284
그 전 엘지전에 너무 잘던졌는데 몸에 다른 이상이나 이런거 아니고 배탈이면 며칠 쉬고 다시 잘 할수 있을거 같아서
배탈인데도 초반에 겜 안터지고 4이닝 1실점으로 막아준것도 고맙고
배탈인데도 초반에 겜 안터지고 4이닝 1실점으로 막아준것도 고맙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