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오늘 일고즈 멀티히트 이상 치고 살아나길
- 17:59
- 조회 2
- 잡담
-
- 삼성) 1군에 수달에 기린에 끼끼에 동물이 한가득이다
- 17:59
- 조회 5
- 잡담
-
- 야푸로 피자 어케 생각해? 햄버거 먹을까?
- 17:59
- 조회 4
- 잡담
-
- 엔씨) 그럼에도 불구하고 난 쭈더레를 함
- 17:59
- 조회 10
- 잡담
-
- SSG) 문제도 없는데 본인은 불편하고 스윙 못할정도는 또 아니고
- 17:58
- 조회 35
- 잡담
-
- SSG) 고관절 존나 회피형이네
- 17:58
- 조회 25
- 잡담
-
- 두산) 찬숭이 대빵큰표적 좋아했는데
- 17:58
- 조회 22
- 잡담
-
- 롯데) 퓨처스땐 사람 별로 없어서 소세지 1개만 구매가능하더라
- 17:58
- 조회 29
- 잡담
-
- 두산) 04군필 4글자만 봐도 달달하긴 해 어케 04군필외야수가 안타도 잘치고있죠
- 17:58
- 조회 13
- 잡담
-
- SSG) 김건우 파이팅 🔥🔥🔥🔥🔥🔥🔥🔥
- 17:58
- 조회 17
- 잡담
-
- 엔씨) 박민우는 지 타가 아니라 휴식을 줘라 지타 지랄 ₍๐•̅ ᴥ •̅๐₎ꔪ
- 17:58
- 조회 18
- 잡담
-
- 삼성) 아니 33살 애딸린 수달은 빼짝말라가는데 어떤3루수는 동물원다니고 낚시를 다녔다고?
- 17:58
- 조회 33
- 잡담
-
- SSG) 차라리 뭐가 문제인지 뚜렷하게 나오면 치료를 할텐데
- 17:58
- 조회 45
- 잡담
-
- SSG) 정이 올스타전까지 이렇게 버티다가 올브 오면 해외 검진 갈거 같기도 하다
- 17:57
- 조회 51
- 잡담
-
- 한화) 류현진 파이팅 ( و ˃̵ ꃪ ˂̵ )و
- 17:57
- 조회 41
- 잡담
-
- 엘지) 그럼 긴멘트버전 노란수건은 이제 안팔아...?
- 17:56
- 조회 34
- 잡담
-
- 엔씨) 괜한 나의 의심이라면 할말없지만..
- 17:56
- 조회 57
- 잡담
-
- 엔씨) 이호준이 미안해야하는건 솔직히 이딴 성적으로 팬들한테 미안해야지
- 17:56
- 조회 63
- 잡담
-
- 삼성) 수달은 빼짝 말라가고 있는데 지는 동물원 가고 낚시하고꒰(ꐦ°Ⱉ°)꒱
- 17:56
- 조회 83
- 잡담
-
- 위즈파크 원정 응원석 궁금한 게 있는데!
- 17:56
- 조회 7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