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유일하게 안가본 구장이 있어 https://theqoo.net/kbaseball/4254367899 무명의 더쿠 | 16:38 | 조회 수 146 라팍.. 야구 몇년 안봤는데 다른덴 다 가봤고 울산도 대구 예전 구장도 가봤는데 딱 라팍만 안가봄ㅋㅋㅋ 언젠간 꼭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