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최근 라인업으로 상대선발이 우투구나 좌투구나를 알게되는 느낌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4363373 무명의 더쿠 | 16:34 | 조회 수 93 창기1번에 좌타가 많다 싶으면 우투 찬의1번에 우타가 많다 싶으면 좌투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