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키티키 타카타카 토크쇼가 프로그램 이름인듯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여기서 말하는게 유소년 없다 소리였음...ㅠㅠ
송종국 가게 오픈했다길래 축구 클럽 잘되나 했더니 배우는 사람 없어서 고기집 오픈.....
진짜 축구나 야구나 둘다 메이저 스포츠인데도 사람이 없다니 참..ㅠㅠ
티키티키 타카타카 토크쇼가 프로그램 이름인듯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여기서 말하는게 유소년 없다 소리였음...ㅠㅠ
송종국 가게 오픈했다길래 축구 클럽 잘되나 했더니 배우는 사람 없어서 고기집 오픈.....
진짜 축구나 야구나 둘다 메이저 스포츠인데도 사람이 없다니 참..ㅠㅠ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416 | 06.19 | 57,84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4,01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4,810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6,2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9,218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2,612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7,809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191821 | onair | 기아) ㅇㅇㅇ (づ。◕‿‿◕。)づ(づ。◕‿‿◕。)づ | 19:28 | 1 |
| 15191820 | onair | 두산) 스윙들이 진짜 너무 무서워요ㅠㅠ | 19:28 | 1 |
| 15191819 | onair | 기아) ㅇㅇㅇ (づ。◕‿‿◕。)づ(づ。◕‿‿◕。)づ | 19:28 | 4 |
| 15191818 | onair | 삼성) 1회에 귀신 오려고 각잡고 있다가 | 19:28 | 4 |
| 15191817 | onair | 삼성) 런 3 | 19:28 | 68 |
| 15191816 | onair | 삼성) 근데 다 떠나서 점수를 못내시면 이길수 없습니다! | 19:28 | 4 |
| 15191815 | onair | 한화) 때지야 런 쳐죠 | 19:27 | 26 |
| 15191814 | onair | SSG) ㅇㅇㅇ ദ്ദി૮₍ •̅𐃬•̅ ₎ა | 19:27 | 7 |
| 15191813 | onair | 엘지) 본혁이 등장곡 고정인가바 1 | 19:27 | 52 |
| 15191812 | onair | 엘지) 민재랑 보넥이 밀니 잘받는 것 같음 | 19:27 | 9 |
| 15191811 | onair | 삼성) 선발들 패전 지우는걸로는 용서 안될듯 | 19:27 | 41 |
| 15191810 | onair | kt) 1ㅇㅇ | 19:27 | 10 |
| 15191809 | onair | 삼성) 오늘 나름 이기려고 최선을 다한게 저 라인업인거지? 1 | 19:27 | 32 |
| 15191808 | onair | 한화) 오늘 시환이 컨디션 좋아보인다 | 19:27 | 28 |
| 15191807 | onair | 한화) 때지 티나게 아쉬워했는데 부활함 | 19:27 | 39 |
| 15191806 | onair | 삼성) 3점이면 따라갈만은 해 1 | 19:27 | 29 |
| 15191805 | onair | 한화) ㅎㅇㅌ🌸🧨🪖⁺◟( • ө • )◞⁺🪖🧨🌸 | 19:27 | 6 |
| 15191804 | 잡담 | SSG) 진돌 김씨아저씨가 홈런3개 쳤다니까 이럼 1 | 19:27 | 108 |
| 15191803 | onair | 삼성) 이미 경기 시작한거 어떡하겟어.. 걍 이겨내야지 | 19:27 | 21 |
| 15191802 | onair | kt) 힐리 옵스 9넘어서 찍음 ◔▾◔ 1 | 19:27 | 3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