잊고 있었다 도넛 사먹을걸...... 지금은 야구장 가는 길이라.. 2시간에 한 대 다니는 마을 버스 탄 거라 내릴 수가 없었다
잡담 ㅇㅇㄱ 아 오늘 동네 장날인데
82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잊고 있었다 도넛 사먹을걸...... 지금은 야구장 가는 길이라.. 2시간에 한 대 다니는 마을 버스 탄 거라 내릴 수가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