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으로 찍으면 오토포커싱이기 땜에 그물이 나오죠?
그럴땐 그냥 아무 대화형 AI나 켜서
이 사진의 모든 것을 유지한 채 그물만 지워줘~
하면 깔끔하고 그물 없는 사진이 나옵니다
너무 멀리서 찍어서 피사체가 너무 작으면 사진을 좀 크롭한다음에
해상도가 낮으니까 고해상도로 보정해달라고 하면 더 좋음
핸드폰으로 찍으면 오토포커싱이기 땜에 그물이 나오죠?
그럴땐 그냥 아무 대화형 AI나 켜서
이 사진의 모든 것을 유지한 채 그물만 지워줘~
하면 깔끔하고 그물 없는 사진이 나옵니다
너무 멀리서 찍어서 피사체가 너무 작으면 사진을 좀 크롭한다음에
해상도가 낮으니까 고해상도로 보정해달라고 하면 더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