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 근데 중장한이네
- 17:44
- 조회 10
- 잡담
-
- 엔씨) 우리도 선수마다 온도차 있는게 느껴지는데
- 17:44
- 조회 15
- 잡담
-
- 엔씨) 아니 출전 경기에 비해 수비 실책이 많다고
- 17:44
- 조회 12
- 잡담
-
- 삼성) 꽤나 알찬 재활기간을 보냈군아
- 17:44
- 조회 18
- 잡담
-
- 두산) 순이 왔어??? 🌸💙₊·*◟ʕ ⌯˘ - ˘ ⌯ ʔ◜‧*・🤍🌸
- 17:44
- 조회 15
- 잡담
-
- 삼성) 김영웅 삼진쇼 볼 준비완
- 17:44
- 조회 36
- 잡담
-
- 롯데) AI가 그물 지워줬어 (੭ ` ∇´)੭(੭ ` ∇´)੭(੭ ` ∇´)੭
- 17:44
- 조회 55
- 잡담
-
- 뉴빈데 수비에서 공흘리면 보통 왜 바로 안주우러가고 뒤 수비수한테 맡기는거야?
- 17:44
- 조회 29
- 잡담
-
- SSG) 성한이 오금이 아직도 안좋구나 ㅠ
- 17:44
- 조회 48
- 잡담
-
- ㅇㅇㄱ 이거 찍는데 반대편에서 같이 찍으심ㅋㅋㅋ
- 17:44
- 조회 67
- 잡담
-
- 엔씨) 실력이 안되니까 주전에서 밀려나는거 이 바닥에선 당연한거 아님?
- 17:43
- 조회 42
- 잡담
-
- ㅇㅇㄱ ㅈㅍㅁㅇ |ૂ•ᴥ•₎ა📸사진찍는거 좋아하는 김개 친구들 인생샷 전문임......
- 17:43
- 조회 66
- 잡담
-
- 엘지) 이와중에..마운자로 팁...
- 17:43
- 조회 115
- 잡담
-
- 삼성) 오 오늘 유영웅이네ㅋㅋㅋㅋㅋ
- 17:43
- 조회 28
- 잡담
-
- 엘지) 우리팀 꾸준하게 농군 하는 사람이 햄장 정도인가?
- 17:42
- 조회 28
- 잡담
-
- 매기매기
- 17:42
- 조회 9
- 잡담
-
- 삼성) 주로 친구들과 낚시를 즐겼다는 그는 "큰 고기를 잡으면 손맛이 야구와는 또 다르게 짜릿하다. 일종의 '도파민'이 나오는 것 같다"며 웃어 보였다.
- 17:42
- 조회 73
- 잡담
-
- SSG) 이천원 드릴게요 ૮₍ -̥̥᷄ _ -̥̥᷅ ₎აつ💵💵
- 17:42
- 조회 82
- 잡담
-
- 엔씨) 일단 휘집이가 와야할 듯
- 17:42
- 조회 55
- 잡담
-
- 포수도 세대교체 많이 되긴 했구나
- 17:42
- 조회 16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