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덧셈도 못하는 줄 아는것도 아니고
잡담 사실 중간집계 라이브 이러는거보고 당연 최종명단 라이브는 예상함ㅋㅋㅋㅋ
67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5 | 06.21 | 34,711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4,01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4,810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6,2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8,129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2,612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7,809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190774 | onair | SSG) 니가치면 나도 한다!!! 하라고ㅠㅠ | 19:02 | 5 |
| 15190773 | onair | 기아) ㅇㅇㅇ (づ。◕‿‿◕。)づ(づ。◕‿‿◕。)づ | 19:02 | 5 |
| 15190772 | onair | 기아) ㅇㅇㅇ (づ。◕‿‿◕。)づ(づ。◕‿‿◕。)づ 5 | 19:02 | 10 |
| 15190771 | onair | 삼성) 감독 똥고집에 오늘 유영웅 안 바뀜 | 19:02 | 29 |
| 15190770 | onair | 삼성) 3군에서도 공 안갔다길래 최후의 보루일줄 | 19:02 | 7 |
| 15190769 | onair | 삼성) 타자들아 선발에게 득지를 좀 주라 | 19:02 | 9 |
| 15190768 | onair | 한화) 땅 2 | 19:02 | 27 |
| 15190767 | onair | 롯데) 지타행동 보여줘 (و ˃̵ Θ ˂̵)و 1 | 19:02 | 16 |
| 15190766 | onair | 엘지) 장라야의 시대가 왔다 ㄷㄷㄷㄷㄷ 1 | 19:02 | 46 |
| 15190765 | onair | 기아) 준수 좀 애빈거같....나? | 19:02 | 30 |
| 15190764 | onair | 두산) 오늘 다득점 경기 할거잖아 두베야 ʕ ◔ ᴥ ◔ ʔ | 19:02 | 21 |
| 15190763 | onair | 두산) 지난주부터 피홈런 너무 많다ㅜ | 19:02 | 30 |
| 15190762 | onair | SSG) 조형우 타율 어디까지 떨어지려고 | 19:02 | 29 |
| 15190761 | onair | 두산) 진짜 맨날 양상이 비슷해ㅋㅋㅋ | 19:02 | 77 |
| 15190760 | onair | 기아) 올타쿠 ^ᶘ=و ˃̵ᗝ˂̵=ᶅ^و 2 | 19:02 | 37 |
| 15190759 | onair | 삼성) 3군에서도 유격으로 타구가 안가서 제대로 못봤다며 4 | 19:02 | 104 |
| 15190758 | onair | 삼성) 스타팅 라인업부터 우리는 공격으로 짜내자 라고 나온 것 같아서 승규도 오바했나 싶고 1 | 19:02 | 34 |
| 15190757 | onair | 삼성) 아니 백번양보해서 김영웅 일시적으로 유격 쓸수는 있는데 문제는 그게 복귀하자마자 오늘은 아니라는거지 5 | 19:02 | 48 |
| 15190756 | onair | 엔씨) 빵도 상성안맞아서 반차를 줬었다고 | 19:02 | 31 |
| 15190755 | onair | kt) 또 내러 가실게요🌸🖤₊·*◟( ⌯˘ ▾ ˘ ⌯ )◜‧*・🖤🌸 | 19:02 | 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