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갑껴도 느껴졌나봐 ㅅㅂㅋㅋㅋㅋ
잡담 어떤애가 마스코트랑 하이파이브하더니 엄마.. 사람손이야.. 이럼
3,354 3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418 | 06.19 | 58,05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4,01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5,643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6,2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9,843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2,862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7,809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196019 | onair | 엔씨) ㅋㅋㅋㅋ ㅎㅎㅎ 개짜증난다 | 20:44 | 0 |
| 15196018 | onair | 두산) 필승조 쓸거면 걍 하위타선 맡겨야될거같음 | 20:44 | 0 |
| 15196017 | onair | 기아) 애비듀스 미친 나끼리 카스 둘다 2타점이지 지금? | 20:44 | 0 |
| 15196016 | onair | 롯데) 노검 런 | 20:44 | 1 |
| 15196015 | onair | 롯데) ㅁㅊ 노검 동점런 | 20:44 | 2 |
| 15196014 | onair | 롯데) ㅁㅊ 노검 런 (੭⸝ᵒ̴̶̷ Θ ᵒ̴̶̷⸝)੭(੭⸝ᵒ̴̶̷ Θ ᵒ̴̶̷⸝)੭(੭⸝ᵒ̴̶̷ Θ ᵒ̴̶̷⸝)੭ | 20:44 | 9 |
| 15196013 | onair | 두산) 이용찬 아깝다 | 20:44 | 19 |
| 15196012 | onair | 삼성) 솔직히 올려도 대타로만 쓰거나 3루 넣을줄 | 20:44 | 5 |
| 15196011 | onair | 롯데) 노검 안타치고 낼 1루로 나와 ㅈㅂ | 20:44 | 6 |
| 15196010 | onair | 롯데) 노검 런 ㅠㅠ | 20:44 | 17 |
| 15196009 | onair | 키움) 아무리 투수 욕 안 한다해도 성진아 샤갈 | 20:44 | 12 |
| 15196008 | onair | 엘지) 제발 창기야 | 20:44 | 11 |
| 15196007 | onair | 두산) 아 수빈이 파라파라 보고와야겠다.. | 20:44 | 6 |
| 15196006 | onair | 삼성) 무리였던거 감독 빼고 다 알듯 | 20:44 | 6 |
| 15196005 | onair | 기아) 끼버지즈 대박 ₊‧✩•.˚⋆^ᶘ=⸝⸝ᵒ̴̶̷ Ⱉ ᵒ̴̶̷⸝⸝=ᶅ^⋆˚.•✩‧₊ | 20:44 | 12 |
| 15196004 | onair | 한화) 삼 4 | 20:44 | 30 |
| 15196003 | onair | SSG) 그냥 10점 내줘 | 20:44 | 9 |
| 15196002 | onair | 기아) 아들내놔 적시타네 ꉂꉂ^ᶘ=ᵔᗜᵔ*=ᶅ^ꉂꉂ^ᶘ=ᵔᗜᵔ*=ᶅ^ | 20:44 | 6 |
| 15196001 | onair | 기아) 카버지 나버지 둘 다 오늘 2점씩 냈네 ㄷㄷ | 20:44 | 8 |
| 15196000 | onair | 삼성) 시끄럽게 복귀하라고 했더니 | 20:44 | 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