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도 의미도 없는데 왜 자꾸 라이브하는거임 심지어 저번에 아겜 발표할 때 명단 읽기만 하면 되는건데도 선수 이름도 빼먹은거 아닌가
잡담 라이브할거면 김성주라도 데리고 와서 하던지
29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재미도 의미도 없는데 왜 자꾸 라이브하는거임 심지어 저번에 아겜 발표할 때 명단 읽기만 하면 되는건데도 선수 이름도 빼먹은거 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