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엘지) 너네 노란수건 집에 수없이 많잖아 맨날 두고 다니잖아
103 0
2026.06.23 16:16
103 0

근데 왜 내거 안남겨놨어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5 06.21 34,87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4,015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84,810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6,2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9,218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2,612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193865 onair 키움) 아니 만약에 상대야수가 ㅈㄴ 개강견이라 홈에서 죽더라도 일단 뛰고 봐야하는 상황과 타구였음ㅋㅋㅋ 20:09 0
15193864 onair 삼성) 아즈야 진짜... 뭐 안바라.. 죽지만 마... 20:09 0
15193863 onair 삼성) 아즈야 비겁도 좋다 20:09 1
15193862 onair 기아) 사람이 평소행실이중요한거야 20:09 22
15193861 onair 삼성) 비겁한 득점도 좋아합니다 20:09 6
15193860 onair 롯데) 화가 안가라앉는 와중에 세웅이가 잘한다 20:09 8
15193859 onair 롯데) 무사3루.. 것도 주자가 황인데 좀 짧은 땅볼이어도 들어올 애인데.. 20:09 10
15193858 onair 삼성) 와 용투를 불펜으로 쓰네 20:09 38
15193857 onair 기아) 타자님들아 점수 내주라 20:09 13
15193856 onair 두산) 카메론 응원가가 너무 신나서 직관 가면 나왔으면 좋겠음 2 20:09 14
15193855 onair 키움) 직관인데 3루에서 뛰다 관두니까 상대팀팬들 졸라좋아하는데 1 20:09 45
15193854 onair 삼성) 비겁도좋아요 20:09 8
15193853 onair 삼성) 힘빼 헬렐레 센터 방향으로 공 굴려 20:09 2
15193852 onair 키움) 아니 막말로 다음이 중타여도 왜 안뛰냔 소리 나올판에 20:09 20
15193851 onair 삼성) 뜬이라도 멀리멀리 쳐도 20:09 1
15193850 onair 삼성) 응원소리 너무커서 놀람 오늘들은거중에제일큼ㅋㅋㅋ 20:09 10
15193849 onair SSG) 오랜만에 나온 시후니까 승투 주는건 어때 3 20:09 11
15193848 onair 기아) 극복해냈으니 점수낸다!!! 1 20:09 21
15193847 onair 키움) 아니 시발 걍 빼 20:09 25
15193846 onair 엔씨) 아니 공좀봐라 진짜 20:09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