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왜 내거 안남겨놨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원중선수 원래도 잘 그거하다고 생각했는데 이번 짧머는 걍
- 09:56
- 조회 0
- 잡담
-
- 두산) ㅇㅇㄱ 밑에는 점메추니까 나는 오늘 점심자랑한다
- 09:56
- 조회 0
- 잡담
-
- 한화) ∧( ⎚ Θ ⎚ )∧。o { 나야 }
- 09:55
- 조회 7
- 잡담
-
- 엘지) 키보드 판매시작까지 5분
- 09:55
- 조회 20
- 잡담
-
- 롯데) 하이라이트 오백번 보는데 오백번 볼 때마다 노검 어케 그 몰린 상황에서 홈런을 상태 됨
- 09:55
- 조회 17
- 잡담
-
- ㅇㅇㄱ 다들 텀블러 사면 한 몇년 써?
- 09:55
- 조회 7
- 잡담
-
- 두산) 그래도 야 승민이 같은 복덩이가 굴러들어왓다
- 09:54
- 조회 18
- 잡담
-
- 기아) 근데 투수들은 진짜 저런 오기? 똘끼? 저런 게 있어야 하나봐
- 09:54
- 조회 55
- 잡담
-
- 수리가 서울고 김서현 보여준대
- 09:54
- 조회 18
- 잡담
-
- 롯데) 릴스를 내려도 내려도 윤동희 끝내기 영상만 나오는데 하나같이 댓글에서 오늘 샤워 안 해도 된다는게 개웃김
- 09:53
- 조회 29
- 잡담
-
- 엔씨) 도태훈같은 경험많은 선수도 주포 아닌데 가니까 앞이 캄캄했다는데
- 09:53
- 조회 19
- 잡담
-
- ㅇㅇㄱ 텀블러 살까
- 09:52
- 조회 43
- 잡담
-
- 엔씨) 단디랑 하솜이
- 09:52
- 조회 69
- 잡담
-
- kt) 카테서 엊그제 영표로 캠파 한 거땜에 직관간 덬들 대박이다
- 09:52
- 조회 50
- 잡담
-
- SSG) 무니 미담
- 09:52
- 조회 49
- 잡담
-
- 엔씨) 쭈 얼마나 도대체 얼마나 답답했던거임
- 09:51
- 조회 59
- 잡담
-
- kt) 어제 경기 보면서 영표 오래 야구하다보니 이런 득지도 받아보는구나............... 생각함 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
- 09:51
- 조회 35
- 잡담
-
- 엔씨) 그리고 당장 얼마전 태양이 수훈인터뷰에서 어디포지션이 편한지 물어봤거든
- 09:50
- 조회 35
- 잡담
-
- 삼성) 감독 평가는 역시 선수들 못할때 해야함
- 09:50
- 조회 76
- 잡담
-
- 기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9:50
- 조회 18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