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 왜 그러징... 했는데 야구 입덕하고 알았음 친구들이 나 있다고 나름 자제한게 머리뜯기였다는걸ㅋㅋㅋㅋ쿠ㅜㅜㅜㅜ
잡담 머글일때 친구따라 보러간 경기가 연장의 연장으로 1점차 승리한 경기였거든 그때 나만 즐겁고 친구들 다 머리뜯고있어서
49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헉 왜 그러징... 했는데 야구 입덕하고 알았음 친구들이 나 있다고 나름 자제한게 머리뜯기였다는걸ㅋㅋㅋㅋ쿠ㅜ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