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글일때 친구따라 보러간 경기가 연장의 연장으로 1점차 승리한 경기였거든 그때 나만 즐겁고 친구들 다 머리뜯고있어서
무명의 더쿠
|
16:11 |
조회 수 48
헉 왜 그러징... 했는데 야구 입덕하고 알았음 친구들이 나 있다고 나름 자제한게 머리뜯기였다는걸ㅋㅋㅋㅋ쿠ㅜㅜㅜㅜ
헉 왜 그러징... 했는데 야구 입덕하고 알았음 친구들이 나 있다고 나름 자제한게 머리뜯기였다는걸ㅋㅋㅋㅋ쿠ㅜㅜㅜ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