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친구끼리 스몰톡이나 경기 관련된 얘기였으면 그려려니 하는데
뭔 직장에서 싸운썰 친구랑 싸운썰 이걸 경기 내내 듣고 있었어야 했어
뒷자리라 얼굴도 모르는 무리였는데 ㅋㅋㅋㅋㅋ
그냥 그런 얘기는 밖에 나가서 술먹으면서 지들끼리 하면 안되는 거였나....
그걸 왜 굳이 야구장 그 시끄러운데서 자기들도 잘 안들리니까 큰 목소리로 얘길 하는걸까 궁금했다
뭔 직장에서 싸운썰 친구랑 싸운썰 이걸 경기 내내 듣고 있었어야 했어
뒷자리라 얼굴도 모르는 무리였는데 ㅋㅋㅋㅋㅋ
그냥 그런 얘기는 밖에 나가서 술먹으면서 지들끼리 하면 안되는 거였나....
그걸 왜 굳이 야구장 그 시끄러운데서 자기들도 잘 안들리니까 큰 목소리로 얘길 하는걸까 궁금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