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경기가 치열한 투수전이라 1:0 이러면 어쩌지.. 우리팀이 개처절하게 패배하면 어쩌지... 역대급 끝내기 패배 당하면 어쩌지... 나는 봐도 되는데 뉴비는 안 보여주고 싶어서 이런 생각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