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야구 집관이나 직관 기록 해? https://theqoo.net/kbaseball/4254333628 무명의 더쿠 | 16:08 | 조회 수 186 나는 직관은 티켓북에 기록하고 집관은 노션에 이렇게 해서 공식 트위터나 인스타 게시물, 유튜브 하이라이트도 링크 달아두고 간단한 소감이나 그날의 기억들 정리해두는데 별로 없더라 이렇게 하는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