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정팀도 마스코트 귀여워서 같이 사진 찍고싶은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비슷한 시기 작년 1위랑 7위가 6게임차 올해는 12.5게임차
- 10:35
- 조회 38
- 잡담
-
- 이제 절반인데 엘킅삼은 어지간하면
- 10:35
- 조회 34
- 잡담
-
- 일하기 싫어서 오전내내 키캡바꿨어 예쁘다해주라
- 10:35
- 조회 26
- 잡담
-
- 삼성) 원태 쉬고오면 1경기 던지고 올브임 ㅋㅋ
- 10:34
- 조회 41
- 잡담
-
- 기아) 너무 피곤해서 편의점에 커피 사러 왔는데 청춘만화 나온당
- 10:34
- 조회 42
- 잡담
-
- 엘지) 내 키보드 ㅠㅠㅠㅠㅠㅠ
- 10:34
- 조회 50
- 잡담
-
- 한화) 끝내기 장면 계속 다시보는데 시시한테 백호가 달려와서 엎히고 상규같이 물맞으면서 안고
- 10:33
- 조회 39
- 잡담
-
- 작년 롯데가 가을야구 10%도 안 되는 확률로 못간거임
- 10:33
- 조회 109
- 잡담
-
- 두산) 김원형 감독에게 물었다 "김민석, 류승민 누가 주전인가요" 대답은? [대전 현장]
- 10:33
- 조회 88
- 잡담
-
- 가을은 갈 것 같고 그 내에서 순위 변동은 있을수도 ㅇㅇ
- 10:33
- 조회 50
- 잡담
-
- 삼성) 박진만 버블 열어라
- 10:32
- 조회 25
- 잡담
-
- 기아) 아니 어제 재현이 세레머니 하러 가다가 넘어졌는데
- 10:32
- 조회 99
- 잡담
-
- 두산) ㅎㅎ.. 이미 대전행 기차에 몸을 실었어
- 10:32
- 조회 63
- 잡담
-
- 엘지) 1200개 한정수량인데 14만명이 보고있음 어떡해요
- 10:32
- 조회 120
- 잡담
-
- 작년이 게임차가 훨씬 적고 변동이 심했어서 작년보면서 모른다 하기엔 작년이 독특했던건 맞음
- 10:32
- 조회 112
- 잡담
-
- 롯데) 리버스 2025 할거면 ㄴ도 좀 살려쓰고싶다
- 10:32
- 조회 50
- 잡담
-
- 야만없이지만 올해 3강 팀들은 가을 자주 가던 팀들이라 갑자기 떨어질 확률이 적긴 할거임
- 10:31
- 조회 112
- 잡담
-
- 삼성) 지금 다 감독 욕심임
- 10:31
- 조회 60
- 잡담
-
- 키움) 근데 진심 9경기 득지 1.6점이 말이 되는 수친가....
- 10:30
- 조회 62
- 잡담
-
- 올해 게임차가 의외로 작년보다 더 많이 남 특히 1위랑 6,7위 여기
- 10:30
- 조회 22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