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야알못 여친 데리고 온 남자였던거 같은데 이선수는 잘 못해 - 홈런. 이선수는 잘해 - 삼진 이거 반복되더니 오빤 아는게 뭐야 하면서 여자가 화냄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남자가 내가 예언가야? 모를수 있지!!!!! 이러니까 나한테 화내는거야? 이러면서 싸움ㅋㅋㅋㅋ
잡담 야구장 갔다 옆자리 커플 싸우고 헤어지는거 직관했을때가 제일 재밌었음ㅋㅋㅋ
386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